제목없음_1 (16).png


4. 이제 오프닝 취소된 인증서와 장치를 갖춘 최종 소매에 준비합니다.

취소된 인증서와 장치를 가지고 계신 경우, 그것은 철회됩니다.

현대에서도 하지 않는 배라고 하는 가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조용히 112에 전화

"집에서 운송 업체와 협상을 했지만,

오프닝을 막으려 하고 있지만 위협하고 있습니다. 와서 해결하십시오. "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정 거래위원회의 권고입니다. 즉, 당신은 이렇게 행동할까요?

이렇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이 안 된다고 경우

"통신 회사와의 계약이 종료 한때에는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 자리에서 고소



| 5. 주

1) 사용 일수의 통신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3 일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려면 3일간을 지급해야 합니다.

2) 제품의 가치가 심하게 손상된 경우가 불가능합니다.

물론 큰 가스가 있거나 액정이 깨진 경우는 물론 그렇지 않습니까?

3) 최대한 빨리 개통을 철회할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7일 및 14일 후에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귀찮은 이고, 당신은 먼 길을 걸어야 합니다.

뭔가 이상하다고 알고 즉시 행동











| 6. 대표적인 손해와 그 해결 방법에 대한 자주 묻는 말



1) 결제 금액이 모르고 계약도 하지 않습니다.

이미 14일이 지나고 있으므로 매장이 아닌 개점을 철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 사실 경우 나오면 정말 화가 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나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생각해보십시오.

그럼 복통을 해야 합니까? 먼저 상황 증거를 수집해야 합니다. 전화 또는 가게에 가서

결제 및 분할을 주지 않겠습니까?

그것은 단순한 불법 잘못된 판매 사기입니다.

이야기가 나와야 합니다. 물론 녹음은 필수입니다. 자신이 잘못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아도,

정도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중에 편안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불만을 제기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다음으로, 점포의 정확한 주소, 전화번호, 회사명, 시작일을 KNOB과 Sobowon National Newspaper에 씁니다.

당신의 불만을 넣어주세요.



현재 판매자가 사기 영업에 대해 벌금을 부과 처벌됩니다.

실제로 끝까지 가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판매자와의 대화 도중에

보상 것이 최선입니까? 따라서 소비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판매자는 처벌만을 먹는다.

방법. 잘 협상하고 보상을 얻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실제로 구매 후 차액 + @가 출하 가격보다 높은 배상으로 보상되는 때도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큰 보상은 없지만 죽을 보다 모두 사는 것이 좋습니다.





2) 오프닝을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 처리 2주 걸립니까?



- 14일을 통과 시간을 만들려고 하는 몹시 나쁜 판매자가 있었습니다.

1 주일의 문의에 2주 후에 오프닝을 철회할 수 있는지를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폐기 프로세스가 열은 2 주사기입니다. 위의 치료 방법에 따르면, 1일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114에 전화하여 인증서를 취득하고 빨리 취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판매자가 2주 정도라고 하면 사기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3) 직원이 전화의 가격이 30만 원이라고 말할 때 휴대전화 할부 비용이 80만 원으로 객실 가격의 구매 가격이 30만 원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1) 시간과 같다. 이것은 사기 에누리입니다. 소비자가 산 정확한 금액

알 수 없는 동작은 잘못된 판매 합니다. 단계 1)과 같이 진행합니다.



4) 오프닝을 철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7일 이내의 간단한 후회

전화의 품질이 불량하거나 14일 이내에 장치가 고장 난 경우 또는 판매자의 과실이 있는 경우

같은 증상으로 3회 이상 (약 5시간) 환급 또는 교환
핸드폰 개통철회 약관상으로 할때 1. 오프닝 기관을 방문하여 의사소통 문제를 알려줍니다. 사후관리에 가서 인증서를 취득하거나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 확인을 해야 합니다. 2.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에 대해 불만을 제기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과 대처 방법 2-3회. => 통화마다 불만이 필요합니다. => 10 회 11회 (?) 단말기 제조사 A / S...
핸드폰 개통철회 기본적인 상식 문을 열라고 하는 것은 말 그대로 문을 열 거 나 연장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철수하는 회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점 외와 딜러 더는 은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반품된 휴대 전화를 처리하는 것은 개구부를 철회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Naver에 서랍을 검색하면 누가 판매자와 싸...
꼼꼼한 개통철회 절차 알아보기 - 상편 세심한 개통 절차 알아보기 1. 오프닝 회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비싼 휴대전화를 샀다, 나는 전화를 걸 수 없거나, 기계는 정말로 나쁘다. 그렇지 않다면 다시 생각하십시오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기보다 훨씬 어렵고, 목소리와 목소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정말로 사용할 수 없는지에 대해 생...
꼼꼼한 개통철회 절차 알아보기 - 후편 4. 이제 오프닝 취소된 인증서와 장치를 갖춘 최종 소매에 준비합니다. 취소된 인증서와 장치를 가지고 계신 경우, 그것은 철회됩니다. 현대에서도 하지 않는 배라고 하는 가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조용히 112에 전화 "집에서 운송 업체와 협상을 했지만, 오프닝을 막으려 하고 있지만 위협하고 있습니다. 와서 해결...
게시판
  • 핸드폰 개통안내
  • 핸드폰구매 TIP
  •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