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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심한 개통 절차 알아보기

1. 오프닝 회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비싼 휴대전화를 샀다, 나는 전화를 걸 수 없거나, 기계는 정말로 나쁘다.

그렇지 않다면 다시 생각하십시오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기보다 훨씬 어렵고, 목소리와 목소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정말로 사용할 수 없는지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당신의 마음을 닫으십시오

최저 가격보다 조금 더 산 것을 철회하려는 경우 사용하십시오.

판매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입니다. (물론 저는 100% 소비자입니다) 리베이트를 철회하면 사례비가 수집되고 기계가 사용됩니다. 다루기가 어렵다

판매자는 잃을 게 없다.

사실, 나는 오프닝을 잘 철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기를 당했거나 정말 미친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또는 노인이 아닌 경우 다시 생각하십시오.







| 2. 오프닝 회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1) 간단한 후회가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간단한 마음의 변화만으로 7일 이내에 개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수행해야 합니다.

합법적이며 누구나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2) 14일 이내에 비소지 태만으로 제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작동하지 않거나 안테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개구부를 빼낼 수 있습니다.

또는 계약 위반 또는 할부 지급에 대해 알리지 않으면 오프닝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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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각 법 8 : 가입 철회,
제1항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할부 계약 제안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6 조제 1항에 따른 계약 수령일로부터 1-7일. 단, 상품 등의 공급은 계약을 받은 날보다 늦습니다

그렇다면 물품이 공급된 날로부터 7일

- 전자 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조항 1- 상품 (예 : 스마트 폰) 구매에 대해 통신 딜러와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

위와 같이 계약에 대한 제안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3 조제 2항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 진술서를 수령 한 날부터 1-7일. 그러나 우리가 글을 받았을 때보다

재화의 공급이 늦어지면 재화가 공급되거나 재화가 시작된 날로부터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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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시피, 합법적인 "간단한 변심"과 다양한 철회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준비해야 합니다.





| 3. 오프닝을 위한 준비

나는 보통 가게에 가거나 오프닝을 취소하기 위해 전화를 합니다.

그러면 답이 없습니다. 이

위에서 언급했듯이, 개설 철회는 판매자에게 손실입니다. 준비하지 않으면

물론, 돈을 잃어야 하는 판매자는 오프닝을 철회하지 않고 소비자와 만 싸우려고 합니다.

기분 나쁘고 짜증이 나서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1) 먼저 114로 전화하십시오.

114에 전화하여 철회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물론 녹음은 필수입니다.

대부분은, "간단한 후회"라고 말하면 나는 그들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위의 법적 이야기와 사람의 이름이 정확하게 기록됩니다.

물어보기. 그럼 그냥 할게요

통신이 잘 안 될 경우, 리피터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그런 다음 집에 두는 것이 귀찮거나 회사이기 때문에 넣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철회 등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를 들으십시오

나중에 전화를 걸어 이름을 기억하십시오.

2) 제조업체의 A / S 센터로 이동하여 품질 결함 증명서를 받으십시오.

제조업체의 A / S 센터로 이동하여 개설 사유에 관해 이야기하고 품질 결함 증명서를 받으십시오.

여기서 단순한 변심의 경우 제조업체는 발행을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14로 전화하여 철회를 받았다고 알려주십시오.
핸드폰 개통철회 약관상으로 할때 1. 오프닝 기관을 방문하여 의사소통 문제를 알려줍니다. 사후관리에 가서 인증서를 취득하거나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 확인을 해야 합니다. 2.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에 대해 불만을 제기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과 대처 방법 2-3회. => 통화마다 불만이 필요합니다. => 10 회 11회 (?) 단말기 제조사 A /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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