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개통철회 약관상으로 할때

관리자 2019.05.14 10:06 조회 수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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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프닝 기관을 방문하여 의사소통 문제를 알려줍니다.
사후관리에 가서 인증서를 취득하거나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 확인을 해야 합니다.

2.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에 대해 불만을 제기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과 대처 방법 2-3회.
=> 통화마다 불만이 필요합니다.
=> 10 회 11회 (?) 단말기 제조사 A / S는 단말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3. 장치의 AS 센터에 접근하여 장치의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자에 통화 품질에 대한 불만을 말했다.
=> 정상적인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보통의 확인을 받아 4회 실행합니다.
=> 비정상적인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인증서를 취득하고 5번째로 실행합니다.

4. 114에 전화하여 전문 엔지니어에 통화 품질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할 때, 통신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제가 있는 경우, 통신 품질 인증서를 요청해야 합니다.
=> [중요] 기지국의 통신 품질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휴대 전화로 받을 때의 동작 (하울링 작게 들리는 부당한 등)"늘 표시해야 합니다.

5. 장치 결함 확인을 열었다. 딜러 (2단계에서 직접 온 경우) 및 통화 품질 확인을 방문합니다.
=> 통화 품질 인증서에서 "베이스 스테이션 이상"의 경우, 그것을 꺼낼 수 없이 무조건 철회합니다.
=> 통화 품질 확인에서 "베이스 스테이션의 품질 '과'장치의 수신 증상"의 경우, 에이전트와 상의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장치의 정상적인 확인이 있으면 오프닝을 철회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결함이 있는 장치의 확인이 있는 경우는 "공급 "또는 "회수"를 선택합니다. (iPhone의 경우 교재는 Apple AS Center에서 해야 합니다)
핸드폰 개통철회 약관상으로 할때 1. 오프닝 기관을 방문하여 의사소통 문제를 알려줍니다. 사후관리에 가서 인증서를 취득하거나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 확인을 해야 합니다. 2. 114에 전화하여 통화 품질에 대해 불만을 제기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과 대처 방법 2-3회. => 통화마다 불만이 필요합니다. => 10 회 11회 (?) 단말기 제조사 A /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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